최대 2만명 고객에게 9천만원 경품 증정

▲ sk렌터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9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투뉴스] SK네트웍스가 운영중인 SK렌터카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SK렌터카 황금열쇠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2만명에게 9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올 초 업계 TOP2로 올라설 수 있도록 성원해준 고객에게 감사를 전달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SK렌터카는 공식 블로그에서 온라인 상담신청을 받은 고객에 한해 경품 추첨을 진행하고, 황금열쇠 3돈, VISTA 워커힐 호텔 숙박권, SK매직 오븐, 자몽(Zamong) 주유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13일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SK렌터카 블로그를 방문해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이번 황금열쇠 이벤트를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한 고객들에게도 각종 여름 휴가 관련 용품들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제공하는 경품들은 대부분 SK네트웍스의 상품과 서비스들로 준비돼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며 "렌터카 고객들이 SK네트웍스의 다양한 다른 사업들과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K렌터카는 지난 2009년 3000여대 규모로 렌탈 사업을 시작, 압도적인 연평균 성장률을 바탕으로 불과 8년만에 7만8000여대 수준으로 확대하며 업계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