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다이어트 대구 수성구·북구점에서 여름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7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짜인 예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이미 잘 알려진 바와 같이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는 점에 있어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이번 여름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거나 다양한 혜택을 통해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 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예신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체온UP 순환관리’은 가장 인기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체온이 낮을 경우 변비나 복부비만, 무기력, 어깨결림 등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 ‘체온UP 순환관리’ 프로그램의 36.5℃ 체온 관리를 통해 건강함을 찾아주고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체중조절까지 이어지게 된다.

특히, ‘체온UP 순환관리’ 프로그램은 요요현상이 거의 없는 것으로 유명하며, 다이어트 성공은 물론 부작용이 없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만족도도 매우 높은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첫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기본 상담과 인바디 측정을 통해 감량하고자 하는 체중과 체지방을 확인하고 상호합의를 한 후 예신 프로그램을 통해 목표로 하는 수치가 미달하게 될 경우 전액 책임환불제까지 시행하고 있어 신뢰를 얻고 있다.

이밖에 앞서 언급한 ‘체온UP 순환관리’부터 예신만의 다이어트 스톤으로 마사지하는 ‘비뚜관리’, 복부·팔·하체의 혈액순환과 지방관리를 병행하는 ‘리커버리관리’,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오직 한방재료로만 만든 한방효소로 관리하는 ‘이베리스 S라인관리’, ‘단기간 다이어트’가 있다.

다이어트 코스로는 C부터P까지 있으며, 자신의 몸 상태와 체지방량 등을 인바디와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코스를 고르면 된다.

현재 예신다이어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데, 공통 이벤트로는 ‘예신 카카오톡플러스 가입 시 10%할인’, ‘스타벅스 커피 이벤트’, ‘여름 한정 30%할인 이벤트’, ‘신규고객 인바디 VIP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몸매관리나 비만관리를 희망하거나,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의 신부관리 혹은 웨딩케어는 예신 다이어트만의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자세한 내용은 ‘예신 DIET&HEALTH’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