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국내 다이어트 시장은 총 7조 6000억원의 규모를 가지고 있고 매년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쥬 비스는 대표적인 국내 다이어트 컨설팅 업체로 전국에 25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쥬 비스는 최초의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으로 2002년 시작해 현재 16년의 업력을 가지고 있다. 다이어트 컨설팅 업체 쥬 비스는 매년 30% 가까운 성장률을 보이며 계속 성장을 하고 있다.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는 쥬 비스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한다. 식단관리, 기기관리, 운동관리를 통해 삼시세끼를 챙겨 먹으며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바꿔 요요가 오지 않을 수 있도록 컨설팅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쥬 비스는 이런 다이어트 철학 뿐만 아니라 최근 경력단절여성의 경력직 채용을 통해 사회 공헌에도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 동안 기업의 사회 환원 사업을 통해 가족친화 기업 인증, 여성가족부 장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등을 수상하며 기업 신뢰를 더하고 그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쥬 비스는 현재 '다이어트 하지말고 쥬 비스 하자'라는 캠페인을 통해 총 3편의 광고를 론칭하고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론칭한 지 3주 만에 통합 천오백만뷰를 달성, 일상 속에서 녹여낸 다이어트 공감이 재미있다, 기발하다 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