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연일 폭염주의보가 발령되고, 여름 휴가는 벌써 코앞에 다가와 있다. 이에 티켓이나 숙박 등 기본적인 여행 준비를 끝낸 이들은 여름 휴가철을 위한 다이어트에 관심을 보이는 경향이다.

이러한 여름 휴가철 다이어트는 단기간의 성공을 바라는 만큼, 무작정 굶는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하기 쉽다. 그러나 짧은 기간에 원하는 만큼 체중을 줄이기 위해 갑작스레 식단을 바꾸거나 과한 운동을 하게 될 경우 건강을 해칠 위험이 크며, 요요현상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

하지만 굶는 것을 피하고자 매끼 다이어트식단을 준비해 먹는다는 건 바쁜 하루를 보내는 여성 직장인들에게 힘든 다이어트 방법으로 꼽힌다. 이에 최근 바쁜 현대인들에게 초점을 맞춘 간편하고 건강한 여름다이어트를 추구하는 이들은 팥물다이어트를 이용하기도 한다.

이 팥물다이어트에 대해 아이밀은 “팥효능은 이뇨작용을 통해 부종 및 신장질환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팥은 몸 속 불필요한 수분을 배출시켜 다이어트나 변비에 이로우며, 부기가 빠지는 데 일조하므로 출산 후 섭취하기 적절하다”고 설명하며 “이러한 팥효능을 활용한 다이어트가 이용되자, 팥물다이어트방법에 활용하기 적합한 팥톡스 등의 팥차 제품들이 개발 및 출시된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언급된 ‘팥톡스’는 국내산 팥을 3시간 동안 증기에 찌고, 3시간 동안 말려, 3번에 거쳐 분쇄하는 ‘333방식’으로 제작된 팥가루 제품이다. 팥의 붉은 색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향을 살리는 방향으로 개발된 이 제품은 팥물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팥워터를 시원하게 만들어 물 대신 꾸준히 마시거나, 따뜻한 팥차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팥톡스는 현재까지 누적 생산량이 350만개이며,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알려지고 있다. 덧붙여 최근에는 연예인들의 체중 조절을 위한 팥물다이어트방법이 소개됨에 따라, 다량 판매되기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정보를 제공한 아이밀은 여름 맞이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름휴가 대비 최대 10~20% 할인이 반영된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이 기업의 공식몰에서 여름다이어트용 팥워터 및 팥차로 이용하기 적합한 팥톡스를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또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