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차로 약 20-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경기도 일산은 경의선과 지하철 3호선, M광역버스 등의 편리한 교통편과 이마트트레이더스, 코스트코, 호수공원, 원마운트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해 일산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수가 해마다 늘고 있다.

또한 일산은 맛집들이 즐비한 곳으로도 알려졌다. 부산, 대구, 광주 등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음식들을 판매하는 가게들과 일산 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식당까지 다양한 종류의 맛집들이 밀집돼 있다.

이러한 일산 맛집들 가운데, 55cm길이의 ‘55cm한우육회초밥’과 이색적인 비주얼의 ‘고인돌갈비’로 유명세를 탄 ‘고요남’에서 신메뉴 ‘55cm눈꽃갈비초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를 줄여서 표현한 ‘고요남’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으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KBS2 ‘VJ특공대’, ‘생생정보통’과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뿐만 아니라 각종 SNS 등에도 소개된 일산 맛집이다.

‘고요남’의 신메뉴 ‘55cm눈꽃갈비초밥’은 이미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55cm한우육회초밥’에 이어 한국인이 사랑하는 갈비를 초밥형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55cm의 크기의 갈비초밥 위에 치즈를 듬뿍 뿌려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갖춘 메뉴로 특히 여성들이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

또한 ‘고요남’의 주력 메뉴인 ‘고인돌갈비’는 소갈비를 먹기 좋게 갈빗대에 붙여 뜯는 재미가 쏠쏠하다. 오리지널, 매운맛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55cm한우육회초밥’은 신선한 한우육회를 재료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55cm의 긴 길이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55cm한우육회초밥’와 마찬가지로 한우육회를 주 재료로 만든 ‘한우물회’는 감칠맛나는 육수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배가 된다.

한편, ‘고요남’의 모든 메뉴는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며 단체예약문의는 ‘고요남’의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