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의 성공을 그대로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필드 고양점이 8월 중순 오픈을 앞두고 삼송역 인근 부동산 시장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삼송역 인근은 스타필드 고양점을 비롯해 이케아 2호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삼송 하나로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이 밀집돼 수도권 서북부를 대표하는 신유통상권으로 개발되고 있다. 

특히 은평 뉴타운과 삼송지구, 원흥지구, 지축지구의 정중앙 입지로 인근 8만여 세대의 배후수요를 비롯해 고양, 파주, 서울 은평구 등 광역 수요층까지 폭넓게 끌어들일 수 있는 빅마켓으로 평가 받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점을 비롯한 대형 복합 쇼핑센타 오픈 예정으로 미래가치가 밝은 삼송역에 삼송역 도보 3분 거리의 삼송역 현대 헤리엇 상업시설이 분양을 앞두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삼송역 현대 헤리엇 상업시설은 삼송역 6번 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 입지로 통일로와 삼송로가 만나는 유일한 교차점 사거리 스트리트형 상가로 우수한 접근성을 갖췄다.

여기에 유동인구의 접근성과 상가활성화를 위한 1층 광장, 다수의 에스컬레이터 등 설계 특장점을 갖춘 가운데 인근 상가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돼 향후 프리미엄 형성 및 안정적인 수익 창출까지 고려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삼송역 현대 헤리엇 상업시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372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아파트와 동시 분양 예정이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