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 비스 다이어트가 출시와 동시에 네이버팜, 11번가, G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을 통해 선풍적인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건강 현미밥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쥬 비스 다이어트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는 지금 꿈을 이루기 위해 바쁘다 #밥바’ 라는 주제로 밥바와 바빠의 비슷한 발음을 활용해 오늘 하루도 꿈을 이루기 위해 바쁘게 살아가는 사람들의 꿈을 ‘건강 현미밥바’가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우리의 꿈을 건강하고 든든하게 지원해 줄 쥬 비스 다이어트가 만든 ‘건강 현미밥바’는 기존 용기 형태로 제공되던 다이어트 도시락과는 다르게 현미밥과 반찬이 합쳐진 바 형태의 낱개 포장으로 제공되며 총 12가지 종류의 라인업을 구성해 휴대의 편리성은 물론 다양한 맛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쥬 비스답게 칼로리 기반의 제품이 아닌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설탕이나 식용유, 화학조미료 등 우리 몸에 해로운 것을 전혀 넣지 않은 단순한 한끼 식사가 아닌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건강 현미밥바 출시 이벤트는 쥬 비스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로 ‘나는 오늘도 취업을 하기 위해 바쁘다 #밥바’와 같이 내가 꾸는 꿈에 #밥바를 달면 추첨을 통해 더운 여름 무더위를 식혀 줄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쥬 비스 다이어트는 ‘건강 현미밥바’ 외에도 6가지 채소를 동결건조방식으로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 해 가루 형태로 제공하는 ‘샐러드를 그대로’를 출시하며 샐러드 시장에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건강 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는 네이버팜, 11번가, G마켓, 옥션 등의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