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계절 여름이 시작되면서 몸매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적절한 운동, 식이요법을 통해 건강한 라인을 만들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진행했을 시 근육량이 줄어드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어 보조제의 섭취를 고려하는 추세다.

그 가운데 ‘메이크바디’는 게라웨이프로틴, 게라게이너, 게라매스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헬스보충제 게라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게라시리즈는 공통적으로 섭취 가이드 매뉴얼이 동봉되어 있어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손쉽게 섭취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녔다.

함유되어 있는 성분 자체도 가격 대비 훌륭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물성과 식물성이 더해진 복합성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어 저지방 콜레스테롤과 필수 아미노산을 동시에 흡수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아울러 구매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쉐이크컵을 증정하고 있으며, 게라시리즈를 2통 이상 구매할 경우 헤라웨이사은품과 아미노사은품을 증정해 가성비 좋은 단백질보충제라는 평을 받고 있다.

목적에 따라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 세 가지로 구분되어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이에 메이크바디 관계자는 “세 가지로 이루어져 있는 게라 시리즈는 제품에 따라 영양성분 함유량에 차이를 보이므로 체질, 체중에 맞춰 섭취해야 더 나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게라웨이프로틴은 가장 기본적으로 섭취하는 제품으로써 근육 발달에 필요한 단백질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몸무게와 체지방이 쉽게 증가하는 경우, 골격이 크고 넓은 편에 속하는 경우, 근력운동을 하면 쉽게 근육이 증가하는 경우 등에 가장 적합하며, 순수 근육을 키우는 데 효과적이다.

게라게이너는 근육발달과 체중증가를 위한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몸 전체의 균형이 잘 맞는 경우, 운동을 할 때 쉽게 지치는 경우 등에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게라매스는 살이 안 찌는 체질이거나 체중을 늘리고자 하는 고 탄수화물 제품으로써 골격이 가늘며 근육량이 적거나 운동을 많이 해도 근육이 쉽게 붙지 않는 경우에 복용할 시 보다 많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메이크바디 관계자는 “게라 시리즈는 운동 후 쉽게 지치는 이들을 위해 12종의 멀티 비타민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을 첨가해 근육 생성과 운동 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요거트파우더를 사용해 소화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운동 전 한두 시간 이내, 혹은 운동 후 30분에서 한 시간 이내에 섭취하면 더욱 효율 높은 섭취가 가능하다. 식사 중간 간식 대용으로 먹는 것도 가능하며, 취침 전 30분에서 한 시간 이내에 섭취하면 좋다”며 “단, 운동을 하지 않는 날은 섭취량의 반만 섭취해야 한다. 그 밖에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나 섭취가이드 책자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 확인 및 구입은 메이크바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