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 정보기술(IT) 전문매체 GSM아레나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 화면 보호 프로그램에 대한 내부 문서가 유출되어 호주에서 8월 25일부터 갤럭시노트8 예약판매를 시작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고 밝혔다.

또한 갤럭시노트8은 6GB RAM과 64GB 내장메모리를 탑재한 일반 모델과 256기가의 고용량 모델로 나뉘어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갤럭시노트8의 예상 스펙으로 사양은 6.3인치 화면크기에 슈퍼아몰레드 QHD 디스플레이로 해상도 2560 x 1440픽셀을 지원하고, 모바일 AP는 글로벌 출시 지역별로 퀄컴 스냅드래곤 835 칩셋 또는 삼성 엑시노스 8995 프로세서가 탑재될 예정이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국대폰'은 갤럭시노트8 공개에 앞서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대폰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노트8 공개에 앞서 3사 상위 공식 대리점을 컨택하여 빠르고 정확한 일 처리, 우선순위 차수 배정과 최고의 사은품,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국대폰은 지난 아이폰7, LG G6, 갤럭시S8, S8 플러스 사전예약을 진행하였으며, 추첨식으로 호주 여행권 및 30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했던 이력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국대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