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원형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원형탈모는 유전적요인, 환경적요인,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머리스타일 연출을 위해 과도하게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거나, 잦은 모자 착용 등 잘못된 생활습관이 원형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원형탈모는 한번 진행되면 완치가 쉽지 않기 때문에 탈모초기증상 발견 즉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탈모로 고민인 사람들은 탈모치료를 위해 인천, 노원, 강남, 목동, 수원, 일산 등 각 지역에 위치해 있는 탈모클리닉·관리센터나 두피관리전문피부과·클리닉 또는 탈모피부과, 탈모한의원을 찾아 탈모치료법과 함께 탈모약처방을 받아 관리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와 같은 의학적 탈모치료방법은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 때문에 온라인 상에 올라와있는 인천, 강남, 노원, 목동, 수원, 일산 등 각 지역별 피부과, 한의원에 대한 후기, 탈모치료비용만 확인하고 결정할 것이 아닌,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이와 관련된 치료방법, 탈모치료제 성분 등을 정확히 알아봐야 한다.

이처럼 강남, 분당, 신촌, 천안, 부천, 명동, 안산 등 각 지역에 위치한 탈모클리닉, 한의원에서 관리를 받는 것 외에도 평소 모발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한 야채, 해조류, 비타민섭취가 건강한 모발, 두피관리에 일조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분당, 신촌, 천안, 부천, 명동, 안산 등 전국 로드샵 매장에서 판매되는 천연탈모샴푸, 두피스케일링 제품 등을 활용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도 탈모를 유발하는 각질, 트러블 등을 완화시키는데 도움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특별시 ‘소비자 만족도 1위 화장품 쇼핑몰’에 선정된 브랜드이자 탈모예방 및 두피관리를 돕는데 초점을 맞춘 기능성 헤어 전문 브랜드 헤머셀(더 헤어 머더 셀러)은 남녀 성별에 따라 두피각질이나 비듬, 가려움증, 머리냄새 등을 관리할 수 있는 ‘더블유 헤어 로스 샴푸(여성용)’,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남성용)’, ‘스칼프 앤 헤어토닉 플러스’, ‘스칼프 앤 헤어팩’ 등 천연유래계면활성제가 함유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더블유 헤어 로스 샴푸’는 여성 탈모 방지를 돕는 샴푸로, 가는 모발과 건조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 제품은 모발에 쌓여있는 피지나 비듬 등 각종 노폐물을 케어 하여 두피가려움증을 덜어주고, 가늘고 얇은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는 의약외품 샴푸이다. 특히 실크 단백질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가는 모발관리, 건조한 두피에 부족한 보습과 영양을 더해 건강한 모발, 두피로 관리하는데 일조한다.

남성용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은 원형탈모를 비롯한 정수리탈모, M자탈모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탈모샴푸다. 해당 제품에는 비오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 끊김 현상을 막아주고, 모근을 힘 있게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천연성분의 10가지 복합 차(감초, 강황, 녹차, 쑥, 카렌둘라 등)가 함유되어 있어 두피에 수분·영양을 공급해 민간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준다.

이어 간편하게 휴대하여 수시로 두피에 뿌려주는 두피영양토닉 ‘스칼프 앤 헤어 토닉 플러스’는 자연의 식물에서 추출한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루성두피염으로 인한 트러블을 완화시켜주고 보호해준다. 아울러 멘톨성분이 함유된 ‘스칼프 앤 헤어 팩’을 함께 사용해주면 탈모초기증상인 두피염증이나 트러블, 가려움 등을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 역시 남녀 공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산뜻한 청량감을 선사해 탈모치료법이나, 각질·비듬없애는방법, 두피스케일링 시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