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와이엘인터내셔널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 중인 스마트 디바이스쇼 KITAS 행사에 참여중이다.

와이엘인터내셔널은 지난 1일 한국와이엘 인터내셔널 본사에서 음향가전 전문업체인 중국동관 HELE일렉트로닉스와 한국독점판매권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와이엘인터내셔널은 KITAS 행사에서, 기발한 상상력과 아이템으로 스마트한 삶을 보여주는 데 일조하고 있다.

특히 와이엘인터내셔널은 QCY브랜드의 신모델인 QCY-QY25를 출세하며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 모델은 고용량 배터리를 내장한 목걸이형 이어폰이다. 

이 제품은 완전 충전하면 볼륨을 최대로 설정했을 때 5시간, 볼륨을 50%로 설정했을 때 9시간 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현재 키타스 행사에서는 전시회를 찾은 참관객들을 위해 포토존을 준비해 고객이 현장에서 사진을 찍고 자신의 SNS(페이스북, 인스타 등)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또 즉석에서 기념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현장을 찾은 고객에게 깜짝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와이엘인터내셔널의 신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방문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와이엘인터내셔널 이연기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와이엘인터내셔널의 기술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제품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여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100%고객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