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문화가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유명 디저트가게들이 부산 서면 데이트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이 가운데 부산 서면의 프리미엄 디저트전문점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타르타르는 50가지가 넘는 다양한 수제타르트와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며 서면 핫플레이스, 부산 실내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서면디저트카페 타르타르는 오픈되어 있는 키친에서 전문 파티셰가 직접 제조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아기자기한 디저트가 완성되는 과정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부산의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며 여성들의 호응이 높다.

항상 같은 메뉴가 아닌 시즌별로 제철과일을 이용한 특색 음료와 디저트가 꾸준히 개발된다는 점도  타르타르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이다.

또 제철을 맞은 수박, 복숭아, 자두 등이 활용된 다양한 디저트는 제철과일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형형색색의 타르트가 진열되어 있는 대리석 쇼케이스와 트랜디한 조명 인테리어는 SNS에 인증샷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청결한 공간에서 신선한 재료로 갓 구워 만들어지는 타르트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가족들이 먹을 건강한 음식을 찾는 주부층의 반응도 좋다.

부산 서면데이트장소 타르타르 서면점 최철훈 점주는 “신선하고 아름다운 타르트로 고객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타르타르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달콤한 디저트를 제공하며, 힐링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