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령 만 73세와 최연소 만 21세 등 862명 졸업

▲ 경희사이버대 2017학년도 전기 졸업식에서 졸업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투뉴스]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오는 26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에서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및 입학식을 개최한다. 

학위수여식은 ▶학사보고 ▶졸업식사 ▶우수졸업자 시상 및 학위 수여 ▶공로패 수여 및 축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학위 수여식에는 최고령 졸업자인 미디어문예창작학과 최활란 씨(만 73세)와 최연소 졸업자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남규태 씨(만 21세)를 포함해 전체 862명이 졸업한다. 졸업생 대표연설은 대학원생을 대표해 호텔외식MBA 예진희 씨가 맡았고, 학위수여식 축하공연자로는 경희대학교 대학원 출신 성악가 정경 씨가 참여한다.

오후에 개최되는 입학식은 ▶입학허가 ▶입학생 선서 ▶경희 Honor Code 선언 ▶장학증서 수여 ▶입학식사 ▶환영인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입학식 본 행사가 끝나고 이어지는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새로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신·편입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순서가 마련돼 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 2017학년 2학기 2차 신·편입생 합격자는 오는 24일 발표되고, 입학금 납부는 28일까지 가능하다. 합격자 조회 및 등록 안내는 경희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도 기자 leejd05@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