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여자의 평생 숙제라는 말이 생겨날 만큼 몸매에 신경 쓰는 사람이 많아졌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하더라도 급격하게 살이 빠지면서 피부 표면에 오렌지 껍질 같은 ‘셀룰라이트’가 남게 된다. 흔히 사람들은 셀룰라이트는 지방덩어리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셀룰라이트는 단순한 지방덩어리가 아니라 몸에 쌓인 노폐물과 수분이 정상적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지방과 합쳐진 피부 변화를 뜻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셀룰라이트는 피부과에서 제거하는 게 일반적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피부과를 갈 시간이 없고 비용도 만만치 않아 망설이는 사람이 대부분이라고 한다. 그런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게 ‘셀룰라이트 크림’이다.

SO2C에서 출시한 SO2C 트리플 액션 바디 스페셜 올인원 또한 셀룰라이트 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SO2C 트리플 액션 바디 스페셜 올인원은 천연 오가닉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 자극이 적고,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퀴노아 성분을 농축한 무파라벤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SO2C 콘투어 쉐이핑 암 크림 100ml, SO2C 엑스트라 퍼밍 앱도맨&웨이스트 크림 100ml, SO2C 퍼펙트쉐이핑 레그 슬리밍 크림 100ml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쉐이핑 암 크림은 팔 전용 제품으로 정체가 우려되는 부위에 선별적으로 적용해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며 늘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군살 없이 매끈하게 관리하는데 초점을 둔 제품이다. 퍼밍 앱도맨&웨이스트 크림은 복부 및 허리 전용이며, 퍼펙트쉐이핑 레그 슬리밍 크림은 허벅지 셀룰라이트를 없애고 다리 붓기 빼기, 허벅지나 종아리 같은 정체 영역 관리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을 검색하면 여러 병원 시술이 나오지만, 시간이나 비용 면에서 부담이 되는 경우에는 셀룰라이트 크림으로 관리하기를 권장한다”며 ”SO2C 트리플 액션 바디스패셜 올인원은 지방분해와 셀룰라이트 관리 탄력 케어의 토탈슬리밍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단기간에 체계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경우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이어 “오가닉 자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바디탄력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며 ”1일 2회 아침저녁으로 지속성을 가지고 규칙적으로 사용하여야 한다. 걱정되는 부위에 옅게 적당량을 도포하여 펴 바른 후 5-10분간마사지를 실시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SO2C 트리플 액션 바디스패셜 올인원을 구매 시 그린터치 커피퍼밍디톡스 스크럽&마사지를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코즈엔스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