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현대 TV홈쇼핑 기준으로 누페이스코리아 런칭 이후 약 2년 동안 115회 방송, 40회 매진, 21836개의 상품평, 네이버지식쇼핑 상품평점 4.7점, 980억 돌파 등 누페이스는 리프팅 기기의 경이로운 히스토리를 만들어낸 브랜드이다.

이미 미국에서는 뉴뷰티 리프팅부문 6년 연속 1위 등 안티에이징 각종 수상을 석권한 뷰티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니만마커스, 바니스뉴욕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백화점 입점과 힐튼호텔, 라프레리 등 럭셔리 스파 코스에도 사용되고 있는 홈에스테틱 기기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파운더 캐럴콜 여사가 1983년부터 헐리우드 셀럽들의 눈 ,턱, 볼살 등 피부탄력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세전류를 피부 미용에 특화 시켰고

2005년 미세전류 임상실험을 통해 얼굴 자극에 대한 미국 FDA 허가를 획득하였다. 오랜 기간 고객관리를 통해 검증되고 개선시켜 휴대성이 좋은 4세대 리프팅기기 누페이스 트리니티를 개발하였다.

나이가 들수록 인체에 흐르는 생체전류의 양 감소로 피부탄력이 저하되는데 미세전류가 피부속 진피까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세포를 활성화하고 피부속에 그물망처럼 얽혀 있는 콜라겐, 엘라스틴 조직을 탱탱하게 끌어올려 피부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피부타입에 맞게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사용 가능하고 전용 젤프라이머를 사용시 미세전류가 피부에 잘 전도되어 효과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 트리니티를 5분~20분간 사용시 즉각적인 안면리프팅에 도움이 되는데 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커가 본인의 결혼식장에 들어가기 전에 누페이스를 사용하는 웨딩케어 유튜브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여름 휴가를 다녀오면 자외선에 의해 피부 진피층이 손상되어 피부결과 톤이 무너지게 되는데 누페이스 홈케어를 8주이상 꾸준히 사용시 화장품으로 할 수 없는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CJ오쇼핑 론칭 특집 방송을 위해 쇼호스트와 스텝들이 미국 본사를 직접 방문하여 직접 스파 코스를 체험하고 누페이스 공장 방문과 CEO, 브랜드 담당자와 비즈니스 미팅을 가졌다.

오랜 기간 동안 협의를 통해 어렵게 홈쇼핑 론칭 결정과 긴급 물량을 확보한 스페셜 오더물량으로 8월 단 한번 생방송 특별조건 무이자 20개월과 앱구매시 적립금 3만원, 그리고 대용량 전용 젤프라이머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누페이스가 입점되어 있는 미국 베버리힐즈 백화점과 럭셔리 스파 스케치 그리고 누페이스 창업자와 CEO 등의 인터뷰, 30대, 40대 모델의 안면리프팅 시연과 리프팅 노하우 등을 다룰 예정이다.

누페이스 브랜드와 CJ론칭 방송에 대한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