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 마감 다음달 14일, 11월 최종 선발
취준생 위한 페이스북 라이브 채용설명회도 진행

[이투뉴스] 포스코그룹 6개사가 30일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하반기 대졸 채용공모에 들어간다.
 
올 하반기 채용은 포스코와 함께 포스코대우, 포스코건설, 포스코에너지, 포스코켐텍, 포스코A&C 등 포스코그룹 6개사가 동시에 진행한다. 대졸 신입사원 이외에, 미주 및 일본지역 위주의 해외전문인력 연구원도 함께 채용한다.
 
서류 마감은 다음달 15일 14시까지이며, 인적성검사(10월 15일 예정)와 1·2차 면접을 거쳐 11월에 최종 선발한다. 이번 인적성검사는 지원자의 편의를 고려해 서울, 대구, 광주 3곳에서 진행되며, 자기소개서 및 면접전형은 블라인드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공채를 위해 다음달 4일에는 부산대학교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2017년 하반기 포스코그룹 신입사원 채용설명회'가 개최된다. 이날 각 그룹사는 지원자격 및 상세일정 등을 소개하고, 현업에 있는 선배사원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특히 이날 설명회는 페이스북 라이브로도 생중계된다.

이 밖에 자세한 채용정보는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http://gorecruit.pos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포스코 인사그룹(hrteam@posco.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스코 채용 담당자는 "자기소개서 및 면접전형이 블라인드로 공정하게 평가되는 만큼 자신만의 고유한 경험을 가지고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