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약정 할인율 25% 상향과 단말기 지원금 상한제 폐지 등에 따라 사전예약이 시작되는 7일 ‘갤럭시 노트8 대란’ 도 가능하다는 분석이 나오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재고가 많은 대리점, 판매점에 이목이 쏠린다.

77만명의 회원 수를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 '국대폰'에서도 갤럭시노트8 출시를 하루앞두고 사전예약 시 다양한 할인과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통해 살 경우 해외여행권(후쿠오카(2명), 세부(2명), 상하이(2명), 코타키나발루(2명))이 추첨식으로 증정되며, 삼성 급속 정품 보조배터리, 후기참여 시 가입유형 상관없이 JBL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된다. 또한, 기기변경 시 소니 헤드폰이 지급되며, 번호이동 시 태블릿PC, 발 마사지기, 무선 청소기, 블랙박스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노트8 제조사 사은품으로는 갤럭시노트8 256기가 구매고객은 AKG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네모닉프린터를 증정하고 갤럭시노트8 64기가 구매 고객은 정품 액세서리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정품 액서서리는 기어 VR과 갤럭시노트8 LED뷰커버 정품 케이스와 배터리팩이다.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비용 50% 지원과 정품웨어러블 기기 5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갤럭시 노트8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제휴카드 할인(신용카드 혜택), 통신사 결합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의 하나다. 특정 신용카드로 할부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전월 실적에 따라 일정 할인을 제공하며 카드사에 따라서 최대 5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인터넷 결합 구매 시에도 최대 5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국대폰에서는 핸드폰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노트8 응원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V30 VS 갤럭시노트8 투표 시 배스킨라빈스 프리팩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