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에게 평생의 숙제인 다이어트는 모든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이다. 또한 자기관리의 한 부분으로 많은 여성들이 피부관리나 비만관리에 더 관심을 가진다. 최근에는 다이어트 또는 피부관리를 위해 피부관리샵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졌는데, 특히, 용인 강남대역 바로 앞에 위치한 미라클 뷰티케어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흥구 구갈동에 위치한 미라클뷰티케어는 오랜 시간 피부와, 비만관리에 대해 연구하여 개개인의 체형과 상태에 맞게 진단하고 판단해서 개인에게 꼭 필요한 관리에 맞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미라클 뷰티케어만의 특별한 관리 진행 방법은 수기 마사지 후 1차와 2차에 걸쳐 진행되는 파동요법으로 관리가 진행된다.

그 후 두피마사지와 아로마 힐링 관리까지 등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별한 특수기기를 사용함으로 1회 관리를 통해 3~5cm까지 사이즈를 줄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

등관리의 경우 두피->목->어깨->등->허리->골반->특수기기사용->디톡스,비만팩으로 진행되며, 복부관리 순서는 겨드랑이->팔->옆구리->장기순환관리->특수기기사용->디톡스,비만팩으로 진행된다.

하체관리는 힙업관리->골반교정->허벅지->종아리->발관리->특수기기관리로 진행되고 궁 관리는 상체->하체->전신관리(비만,교정)->골반교정->궁관리 순서로 체계적이고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단계적 관리법으로 진행된다.

또한 강남대역 미라클 피부샵에서는 리프팅과 얼굴축소관리, 물광, 모공관리, 여드름관리, 흉터재생관리도 진행하고있으며 리프팅 시술은 특수 기기를 통하여 탄력+화이트닝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미라클뷰티케어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기존 프랜차이즈 피부관리샵과는 차별화된 고유의 프로그램으로 여성의 뷰티솔루션을 제공하여 편안하고 안락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모든 여성들에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