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보쉬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유선공구 파워에 버금가는 브러쉬리스 충전 4인치 그라인더 신제품 2종<사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너레이서 배터리 6.3Ah 장착 시 유선 그라인더의 힘에 버금가는 1000W의

강력한 파워를 내 빠르고 힘 있는 작업이 가능하다. 또 작업자의 안전을 우선시 하는 기능들을 탑재했다. 이번 신제품의 스마트 기능들 중 킥백 콘트롤 기능은 자재에 공구가 걸리면 공구가 스스로 멈춰 사용자의 피해를 미연에 방지한다.

소프트 스타트 기능은 시동 시 모터의 부하와 토크를 일시적으로 줄여주는 역할을 해 갑작스럽게 날이 자재에 물리는 것을 막는다. 또한 스위치가 켜진 채로 배터리를 교체해도 재시동 방지기능이 있어 예상치 못한 작동을 방지한다.

특히 GWS 18V-100 SC 모델의 경우 3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해 안전성과 작업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GWS 18V-100C/SC 두 모델 모두 전동공구에 커넥티비티 기술을 적용해 헤드 디스플레이로 편리하게 공구 상태 확인이 가능하며 손쉬운 보호가드 탈부착이 가능하다.

또 블루투스를 연동해 휴대폰에서 배터리 잔량 확인, 소프트스타트 설정, 작업 LED 조절, 헤드 디스플레이 조절, 과열 여부, 경고 메시지 확인, 제원 확인, 사용시간 및 킥백 자동 사항 등의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충전그라인더와 브러쉬리스 컷쏘, 해머 등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올해말까지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제품 구매 후 콜센터 또는 보쉬 제품등록사이트(http://www.bosch-event.co.kr/product/product_regist.asp)를 통해 등록할 경우 간편한 파워탱크 USB 충전 어댑터(GAA 18v-24)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세트상품으로 구매 시 휴대폰 거치대도 함께 증정한다.

또 신제품 충전 그라인더 구매고객 1800명을 한정으로 1만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주유상품권에 당첨된 1800명의 고객 중 3명을 추가로 추첨해 W호텔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에 신제품 충전 그라인더와 보쉬 18V 전동공구 구매후 콜센터 또는 보쉬 제품등록사이트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박진홍 대표는 “이번 신제품 충전 그라인더는 유선공구와 맞먹는 파워를 가지고 있는 보쉬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강력한 파워와 편의성, 안전성을 모두 갖췄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