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온라인 버스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은 14일부터 KT통신사의 공시상승으로 KT 갤럭시S7엣지 모델을 출고가의 5분의1 가격으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스트트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모델의 경우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등 총 3가지 유형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특히나 항상 재고 문제로 진행이 어려웠던 기기변경 가입 유형이 가능하기에 신규회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스트트관계자는 전했다. 아울러 스트트에서는 10월에 찾아올 통신시장 변화에 대비 9월부터 여러가지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행사내용을 보면 LG 아이폰6S 128G 모델은 시중가의 5분의 1 가격이며,  SK 공짜폰으로는 아이폰6(선택약정 12개월조건),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폰6S가 가능하다. 삼성모델의 경우 SK 통신사 갤럭시S8 시중가의 4분의1, 갤럭시노트FE 출고가의 5분의 1등 시중가 대비 엄청 큰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며, 단, 이런 이벤트 행사는 단발성으로 단 3일간만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으며, 이번 이벤트에 기존회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한, 하반기 스마트폰의 경쟁적인 신체품 런칭에 맞춰 사전예약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준비 중이라고 한다. 특히 어제 공개된 아이폰X,아이폰8도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사전예약후 실제 개통시 어느 곳에도 비교할수 없는 사은품을 준비중이라고 스트트 관계자는 전했다.
 
이 밖에 스트트버스폰은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예약 혜택으로 가입유형 상관 없음 넥밴드 블루투스, 제주 2인 항공권, 케이스 등과 인기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박스 5명, 플레이스테이션VITA 5명, 블루투스 사운드바 5명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카페측에서 지급하는 사은품 외에 제조사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256GB 신청 시 AKG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네모닉 프린터 선택할 수 있으며, 64GB 신청 시 정품 웨어러블 기기 및 모바일 액세서리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