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의 계절 가을이 돌아오며 데이트 장소를 물색하는 연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 그중 마사지샵은 가정집과 같은 아늑함과 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마사지는 주로 손을 사용하여 혈액과 임파액, 조직액 등 체액의 흐름을 촉진하고 국소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함으로써 피로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마사지는 몸의 근육계와 신경계 등의 기관이 생체적인 반응을 원활하게 일으키도록 수기로 누르거나 두드려 그 기능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최근에는 이런 마사지가 단순히 피부와 근육에 물리적인 압박을 가하는 것이 아닌, 과학적 치료 수단의 하나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이 가운데, 강남커플마사지 전문 마사지샵 '라우라스파'는 유럽 황실에서 시행하던 스웨디시 마사지의 방식을 그대로 적용하여 내적 치유와 함께 외적 치유를 받고자 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감성적이고 섬세한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담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우라스파는 조용한 공간에 커플이 마주보며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커플룸뿐만 아니라, 단체 고객을 위한 공간과 더불어 개인룸도 겸비되어 있기에 원하는 인원수와 분위기에 맞게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늦은 밤의 휴식을 찾는 고객을 위해 새벽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내부와 전경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다.

라우라스파에서 선보이고 있는 스웨디시 아로마테라피는 부드러운 압력으로 근육을 이완시켜 기혈의 소통을 원활하게 해준다. 반면에 센시브 S 테라피 코스는 'Sensitive'와 'Impressive'의 합성어로 전신의 교감신경 및 부교감신경을 자극하여 몸과 정신을 치유하는데 목적을 둔 '라우라스파'의 시그니처 테라피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바디뿐만 아니라 페이스케어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우수한 피부 재생력을 가진 특수 모델링 마스크를 사용하여 제품의 유효성분을 피부층에 깊고 빠르게 흡수시켜 비교적 짧은 시간안에 개선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스에 사용하는 코스메틱은 '제네틱'으로, 우리나라에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로 꾸준한 인기와 동시에 관련 업계에서는 효과 좋은 제품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는 라인이다"며 "피부의 자연적인 치유능력과 피부를 보호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연인과 함께 전문성을 갖춘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느끼며 피로를 풀 수 있어 많은 커플 손님들이 찾아주고 있다"며 "첫 방문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남커플마사지샵 '라우라스파'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무료로 주차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