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지구주민 우선공급 완료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인천용마루2블록 LH미추홀퍼스트가 일반분양을 시작한다.

LH인천용마루지구는 인천 남구 용현동 일원의 주거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공급하는 인천지역 대규모주거타운 사업으로 분양초기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지역이다.

금번 일반분양을 통해 공급되는 인천용마루지구 용마루2블록 LH미추홀퍼스트는 사업초기부터 이미 편리한교통환경과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으며, 지구옆으로 위치한 민간건설사의 대단지아파트가 분양 및 입주가 완료된 상태로 인천수인선 숭의역과 인하대역 그리고 경인선 도원역과 제물포역까지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가능하며, 단지앞으로 서울과 수도권으로 나가는 지선,간선,광역버스등이 운행되는 교통의 중심지에 위차하고 있다. 더불어, 제1.2.3경인고속도로로 이어지는 교통망과 인천국제공항으로의 편리한 이동과 인천항으로 연결되는 등 편리한 교통환경 이 큰 장점인 단지이다.

또한 단지옆으로 인하대학교를 비롯하여 인하공전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더불어 종합병원(인하대병원)과 대형마트, 수도권최대 어시장도 인접하고 있는점 역시 큰 장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인천용마루지구는 사업초기부터 총3개블록 4.490여세대로 계획되어진 대단지로써 이번에 공급되는 인천용마루 LH미추홀퍼스트는 용마루2블록이며, 총 870세대로 예정되어 있고 입주는 2018년 12월 예정이다.

사업초기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단지 인 만큼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인천용마루2블록 LH미추홀퍼스트는 2017년9월19일 LH홈페이지를 통한 모집공고문발표를 시작으로 신청접수일은 2017년9월26일(화요일)~2017년9월28일(목요일)이며 당첨자 동.호발표일은 2017년10년17일 화요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LH청약센터를 통하여 이뤄질 예정이다.

현재 사업지구내에 위치한 LH미추홀퍼스트 주택홍보관 내에서 일반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안내와 상담을 받을수 있다.

인천용마루2블록 LH미추홀퍼스트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남구 용현동 488-92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내집마련을 계획중이라면 합리적인 분양가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이번 LH미추홀퍼스트 일반분양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충분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