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치솟는 물가 탓에 기존의 수입만으로는 부족해 본업 이외의 부업에 뛰어드는 직장인 및 전업주부가 늘어나고 있다. 여러 부업거리 중 단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온라인으로 일하는 재택알바이다. 퇴근 후 직장인 투잡이나 육아나 집안일로 정신없는 전업주부들의 용돈벌이로 비교적 시간이나 장소의 제약이 적어 편리하기 때문이다.

이에 재택아르바이트 전문 기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집에서 일을 할 때 알아야 하는 내용들을 교육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카데미의 관계자는 “직장인 알바든 30, 40대주부일자리든 집에서 하는 일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본인에게 잘 맞는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직장인의 경우 퇴근하고 집에서 1~2시간 블로그포스팅알바를 하는 것만으로도 용돈벌이가 되고, 퇴근이 늦어지게 되면 주말에 몰아서 할 수 있어 편하다”며 “아카데미는 수강생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아카데미에는 5천 명 이상의 수강생들이 집에서 돈버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이를 통해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부업에 대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온라인 강의와 1:1 상담으로 확실하게 교육하고 있으며, 하청 구조가 아닌 자체 보유 아이템 100여 가지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일거리와 수익이 끊이지 않도록 하고 있다. 수강생은 교육받은 것 중에 본인이 원하는 아이템과 부업 방식을 선택하여 일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카데미는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 기업은행 패밀리 기업, 우수 벤처 기업 등 객관적 인증을 받으며 꾸준히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부업 문의는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