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학생 및 노인에게 PC 300대, 2천만원 상당의 상품권 전달

▲ 이관형 충남사회복지모금회장(왼쪽)과 이완섭 서산시장(가운데), 김진영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 배터리생산기술센터장(오른쪽)이 서산시에 pc 300대와 2천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투뉴스]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김준)이 추석을 맞아 충청남도 서산시에 행복을 전파했다.

SK이노베이션은 26일 서산시청을 방문해 PC 300대와 2천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하는 컴퓨터는 SK이노베이션 사내 교체 물품으로 관내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2천만원 상당의 상품권은 관내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추석 연휴가 시작하기 전에 전달하기로 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이관형 충남사회복지모금회장, 김진영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 배터리생산기술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김진영 센터장은 "명절을 맞아 서산시청, 충남교육청과 함께 지역사회에 뜻 깊은 일을 한 것 같아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2012년 9월 충청남도 서산시에 200MWh 규모의 배터리 양산 라인을 구축하며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을 설립했다. 지난해 9월에는 1.1GWh 규모의 신규 양산 라인을 완공했으며, 내년 상반기까지 전체 3.9GWh 규모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