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동국대학교, 을지대학교 등 수상

▲ 경희사이버대학교(지도교수 안성식, 학생 임수정·정보람·손혜진) 팀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투뉴스] 한국사진지리학회(회장 윤병국, 경희사이버대학교 관광레저항공경영학과 교수)가 24일 ‘2017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조직위원장 황민영)’에서 ‘전국 대학(원)생 남양주 슬로라이프 사진전 및 제안서 프레젠테이션 공모전’을 개최했다.

앞서 한국사진지리학회는 “대학(원)생의 지리적 사고 능력을 배양하고, 남양주시 슬로라이프 이미지 제고 및 홍보를 위해 2017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에서 사진전 및 제안서 프레젠테이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공모전에서는 최종 선정된 4개 팀의 프리젠테이션 발표가 진행됐다. 그 결과 최우수상은 강원대학교 팀, 우수상은 경희사이버대학교 팀, 장려상은 동국대학교 팀과 을지대학교 팀이 수상했다.

2017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의 황민영 조직위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행사가 남양주시와 슬로라이프국제대회 발전에 기여한 바가 크다고 생각한다. 내년에는 더욱 심도 있게 확대 개최하겠다”라고 밝혔다.

윤병국 한국사진지리학회장은 답사에서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는 과거에는 민·관 협력으로만 이루어져 전문가의 의견이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었다”면서 “이번 대회에서는 전문가의 의견과 학생 여러분의 의견을 듣게 되어 다시 한 번 슬로우라이프에 대해 상기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종도 기자 leejd05@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