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로데오거리에 들어서는 풀옵션 레지던스 ‘속초삼성홈프레스티지2차’가 27일부터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이곳은 강원도 속초시 금호동 482-18외 4필지에 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24㎡~51㎡의 오피스텔 총 438실로 구성된다.

전실 발코니가 적용되었으며, 일자 원룸형 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일부 세대에서는 청초호, 동해 바다, 설악산 조망도 가능하다.

레지던스 내에는 세탁실, 멀티 레스토랑, 비즈니스 지원실 등 편의시설이 들어서며, 실내에는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TV, 옷장 등 풀옵션이 갖춰진다.

주변 환경으로 쇼핑·문화시설이 조성되어 있는 로데오거리가 인접해 있으며, 속초해수욕장, 청초 마리나, 척산온천, 설악산 등 관광·레저시설을 근거리로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속초 시청, 속초관광수산시장, 병원, 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워 이용하기 수월하다.

‘속초 삼성홈프레스티지 2차’는 다양한 교통편과 인접해 있다. 동해고속도로 속초IC, 속초 고속버스터미널이 차량 10분대 거리에 위치하며, 국도 7번 도로, 속초항 국제여객터미널이 차량 5분 이내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서울 접근성이 좋은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차량 20분대, 항공편인 양양국제공항을 차량 30분대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속초는 교통 개발 사업으로 접근성이 더욱 개선되고 있다. 서울에서 속초까지 1시간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는 동서고속화철도 사업(2024년)이 예정되어 있으며, 속초항 국제 크루즈터미널이 올해 8월 완공되었다.

‘속초 삼성 홈프레스티지 2차’의 분양 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 중앙동 468-15번지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