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은 특유의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공개된 아이폰X와 아이폰8에는 외형적으로 지난 세대의 아이폰 시리즈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베젤이 거의 없는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2007년 첫 아이폰부터 쭉 유지해 오던 홈버튼을 10년 만에 없앴다.

또한 아이폰X의 액정화면(LCD)이 아닌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화면을 탑재하고 화면 크기(대각선 기준)는 역대 아이폰 중 가장 큰 5.8인치로 디스플레이에는 ‘슈퍼 레티나 디스플레이’라는 이름이 붙은 것으로 전해졌다.

카메라의 경우 아이폰X은 후면에 1200만화소 듀얼 카메라를 달았고, 망원렌즈와 광각렌즈 모두 광학적이미지안정화(OIS) 모듈을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아이폰X는 사용자 얼굴의 표정을 읽어내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바꿔주는 ‘애니모지’ 기능과 'Face ID' 기능이 적용돼 애플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이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은 아이폰X와 아이폰8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8 및 LG V30의 정식판매를 진행중이다.

개통 시 선택 약정할인율이 25%로 상향 적용돼 기존 20%할인보다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사은품으로는 삼성 기어S3 클래식 블루투스, 삼성 정품 덱스, 삼성 레벨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레벨유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컨버터블 무선 충전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케이스&필름, C타입 데이터케이블,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템플러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하며, 번호이동 추가 사은품으로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7S, 대우 에어프라이어, 몬스터 iSpor Super Slim 블루투스 이어폰, JBL 클립2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2000MAH+미밴드2, CSB-30 SOUND BAR 등 선택형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주폰 관계자는 “핸드폰 구매를 온라인에서 신청하면 혜택을 받는 폭이 넓어진다” 면서 “온라인의 장점인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점점 온라인구매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고 전했다.

우주폰은 ‘특가공구알림 서비스’로 출고가 인하와 함께 공시지원금 변동 시 즉시 안내를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우주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