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TOUCH 서비스’로 고객감동 선사

[이투뉴스]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 홍준기)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으로 4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공신력 있는 고객만족도 지표로 평가되는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1992년부터 매년 100여개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1위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올해도 4월부터 8월까지 110개 산업, 총 344개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고객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산업별 제품을 선정했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로 대표되는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기기 기술력과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체계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높이 평가받아 다시 한 번 가정용보일러부문 1위를 차지했다.

경동나비엔은 국내 매출 1위, 업계 수출 1위의 실적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1등 브랜드다. 1988년 친환경, 고효율의 콘덴싱보일러를 아시아 최초로 개발해 국내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 경동나비엔의 콘덴싱보일러 ncb760

최근에는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더욱 정교한 제어와 섬세한 감성을 제공하는 ‘NCB760’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NCB760은 실내에 보일러를 설치하는 유럽처럼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한 저소음 설계를 통해 일반보일러 대비 최대 11%의 소음 절감 효과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멀티 센싱 온도제어 기술로 안정적이고 풍부한 온수를 0.5도 단위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으며, 바닥을 흐르고 돌아온 물의 온도를 제어하는 나비엔만의 환수온도 제어기술로 날씨나 계절의 변화에 관계없이 내 몸에 맞는 최적의 난방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원격제어 기능 역시 더욱 강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스사용량까지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함에 이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까지 제공하는 에너지솔루션 기기로 평가된다.

고객중심경영(CCM) 인증 기업이기도 한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고객서비스 제공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개시한 프리미엄 ‘TOUCH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B2C 기업으로의 방향성을 극대화시킨다는 전략이다.

홍준기 대표는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경동나비엔의 전 임직원은 친환경 고효율의 에너지기기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락한 생활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고객에게 언제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로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