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 아바타TV는 2017 미스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시즌 9의 전 과정을 라이브 영상으로 생중계한다.

‘미스 슈퍼탤런트 2017’ 행사는 글로벌 미녀탤런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싱가폴의 알리바바로 불리는 유주코퍼레이션과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가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 9번째로 열린다.

전세계 약 160개국에서 로컬 선발대회를 거친 가수, 배우, 탑모델 등이 경합하게 되며 최종결선은 29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펼쳐진다.

참가자들은 13일부터 국내 주요 도시에서 투어와 쇼케이스를 펼친다. 주요일정은 14일 여수에서 한려해상국립공원 오동도 케이블카를 시작으로 아쿠아플라넷 체험, 해상크루즈 세계전통패션쇼, 씨푸드 축제가 있다.

15일부터 시작하는 경기도 일정은 할로원 축제를 시작으로  경기도 기획 투어 콘텐츠를 제작한다

19일 대구에서는 ‘패션, 콘텐츠, 다양성과 만나다“라는 주제로 대구도시철도 모노레일 패션쇼, 동성로 스트리트 패션쇼, DTC 패션 위크를 개최 등 글로벌 콘텐츠 제작하게 된다. 

23일은 제주에서 3박4일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이어 26일 양평에서는 국제가면축제(International Mask Carnival Festival)를 개최한다.

아바타TV는 참가 모델들의 체험현장과 활동과정을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하고 시청자와의 실시간채팅을 통해서 다양한 반응과 궁금증에 대해서 모델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도전한국인본부와 협업하여 글로벌 한류, 4차 산업 등 넥스트 제너레이션 인증의 ‘슈퍼탤런트 월드 레코드’가 함께 진행된다.

방송은 아바타T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앱마켓에서 모바일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