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건축 서비스시장 활성화 및 건전한 인증시장 육성 공로

▲ 박인수 생산성본부인증원장(사진 왼쪽 세번째)과 관계자들이 '서비스산업 유공 경제부총리 기업부문 표창'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원장 박인수)은 최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서비스산업총연합 창립 5주년 기념행사에서 ‘서비스산업 유공 경제부총리 기업부문 표창’을 수상했다.

서비스산업 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서비스산업 유공 경제부총리 기업부문 표창은 서비스산업 발전에 공헌한 단체나 기업, 개인을 위로하는 표창이다. 인증원에 따르면 이번 표창은 국제경영시스템(ISO)와 건축물 종합인증기관으로 녹색건축 서비스시장 활성화 및 건전한 인증시장 육성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구체적으로 국제표준기반 경영시스템 인증기관으로 해당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켰고, 녹색건축·에너지효율등급 등 국가 건축물인증제도 종합인증기관으로 고용창출, 장애인고용, 윤리경영 등에서 모범적인 역할을 했다는 설명이다.

박인수 인증원장은 “인증원은 건전한 인증시장 조성 및 기업 간 동반성장을 통한 인재양성을 실천해왔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건전한 인증서비스 시장 조성 사례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종합인증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덕환 기자 hwan032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