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학습비용 절감을 위해 ‘2018 VIP 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 패키지 개설 및 수강생 모집 소식을 전했다.

‘2018 VIP 연회원반’은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운영되는 패키지로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정규강좌 및 특강 등의 전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1차+2차 연회원반, 1차 연회원반, 2차 연회원반 중 자신이 필요한 과정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교육과정에 필요한 교재 18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교육 혜택을 지원한다.

‘평생합격보장반’은 장기적인 학업계획을 세우는 수강생들을 위해 처음 수강 등록 후 최종 합격 시까지 매해 랜드프로에서 제공하는 정규강좌 및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단, 수강생은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응시하여야 하며 응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만 기간 연장을 받을 수 있다. 그 과정에서 추가결제는 이뤄지지 않는다.

아울러 랜드프로의 ‘2018 VIP 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 패키지 모두 다년간의 교육노하우로 높은 학습 만족도를 자랑하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맡아 진행하며 랜드프로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의 학업 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학습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모바일과 MP3 강의도 지원하며 공인중개사 실전 연습을 위한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도 제공받게 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학습목표가 다른 수험생들에게 천편 일률적인 패키지는 독이 될 수 있으므로 수험생이 자신의 학습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하게 되었다”며 “두 패키지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인중개사 과정을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회원들에게 추천드릴 만한 패키지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