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만족도 제고
무상보증 기간 3년→5년, 매년 1회 B/S제공

[이투뉴스] 귀뚜라미가 한 차원 높은 고품격 서비스로 프리미엄 보일러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귀뚜라미(대표 강승규)는 프리미엄·고급 빌라형 가스보일러 4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품은 프리미엄 가스보일러(거꾸로 콘덴싱 43DC, 거꾸로 콘덴싱 48DC) 2개 모델과 고급 빌라형 가스보일러(고급 빌라 43CDN, 고급 빌라 48CDN) 2개 모델 등 모두 4개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이 고급 주택에 최적화된 이들 4개 모델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 등록을 완료하면 무상보증 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해 주고, 핵심 부품인 열교환기는 10년 동안 무상 보증한다.

특히 무상보증이 이뤄지는 5년 동안에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매년 사전점검 방문서비스를 진행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VIP 바로 연결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프리미엄 서비스 기사를 우선 배정해 겨울철에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귀뚜라미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는 미국 대형 주택에 적합하도록 개발해 북미 지역에 수출하고 있는 제품이다. 대형 아파트, 고급 빌라, 타운하우스 등 260~300㎡(약 80~90평) 대형 주택에 최적화된 게 특징이다.

귀뚜라미 고급 빌라형 가스보일러는 대용량 온수 보온탱크를 내장시켜 욕실 3곳에서 동시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2001년 출시된 이후 지난 16년 동안 강남 지역의 고급 주택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아직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 가스보일러에 대한 수요는 미미한 사항이지만, 대형 주택을 중심으로 수요가 점차 늘어나면서 이에 대한 고품격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다”며 “한층 확대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고급 보일러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