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추석, 명절 연휴의 여운이 채 가시자마자 부쩍 쌀쌀해진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올 2017년도도 2개월이 채 남지 않은 올해의 끝자락이 다가오면서 연말을 맞이하여 가족 나들이와 단체회식 및 연인과의 데이트 등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나들이 및 회식 등을 갈 때 장소뿐만 아니라 중요시 되는 게 바로 먹거리 선정인만큼 예전과는 다르게 회식 문화 등이 변화되고 있다. 1차, 2차, 3차의 고된 회식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 함께 먹고 헤어지는 라이트한 회식문화로 바뀌고 있다. 가볍게 1차로 끝낸다면 그만큼 회식메뉴 선정에 고민을 할 수 밖에 없는데 올해는 뻔한 장소가 아닌 품격 있는 공간에서의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에서는 신화투썸빌리지 송도이동갈비, 천지연이 오는 19일(목) 가오픈을 시작으로 21일(토) 새롭게 안양 인덕원점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송도이동갈비, 천지연 안양 인덕원점은 오뚜기 안양공장 맞은편, 안양점 빕스 건물 2층으로 질과 맛이 남다른 송도이동갈비와 하늘과 땅 아래 최고의 갈비 맛을 맛볼 수 있는 돼지갈비 천지연으로 송도이동갈비는 총 27개 테이블 130석, 천지연은 총 40개 테이블 172석으로 총 300석 이상의 좌석과 여러 개의 룸이 마련되어 있어 회식장소 및 모임 장소 등으로도 손색없어 보인다.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 넉넉한 공간에 편하고 정감 가는 분위기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송도이동갈비, 천지연 안양 인덕원점은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한정식 찬, 대규모 단체 룸과 디저트바 까지 가족 행사, 상견례 모임, 단체 회식 등의 장소로 손색이 없다.

또한 오픈 당일인 21일(토)과 22일(일) 양일에 걸쳐, 오픈 기념맞이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부담 없이 식사 후 LG공기 청정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일렉트로북스 청소기 등 풍성한 경품이 걸려있는 찬스까지 누려보는 건 어떨까.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은 안양 인덕원점 오픈 후, 용인IC점, 청주점, 송도이동갈비 본점 리뉴얼 등 지속적인 업장 오픈이 계획 중에 있으며, 해외로의 시장 진출 등 무서운 속도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