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인력 인턴사원 채용 등 청년일자리 창출에 기여

▲ 이병욱 지역난방기술 사장(왼쪽서 두번째)이 염명천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상근부회장(왼쪽 세번째) 및 관계자와 함께 부스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이투뉴스] 에너지전문 엔지니어링사인 한국지역난방기술(사장 이병욱, 이하 한난기술)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엔지니어링협회가 주관하는 ‘2017 엔지니어링기업 취업박람회’에 나가 청년일자리 창출에 앞장섰다. 박람회는 18∼1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렸으며, 한난기술을 비롯해 한국전력기술, 현대엔지니어링 등 모두 18곳이 참가했다.

한난기술은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우수한 인재들을 발굴하고 적합한 지원자에 대하여 내부절차를 거쳐 인턴사원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또 취업박람회에서 멘토링 특강을 통해 엔지니어링 기업의 구조와 기계·전기·건설 등 각 분야의 필요 역량 및 실무 정보들을 설명해 구직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한편 박람회를 주최한 염명천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상근부회장은 한난기술 부스를 찾아 박람회 참여에 감사를 표하고, 적극적인 인사채용을 격려했다. 이병욱 한난기술 사장은 "박람회 참가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청년일자리 창출에 적극 동참해 미래 엔지니어링 산업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