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베스트몰에서는 깊어가는 가을 10월에 고객들이 생활가전 렌탈 혜택을 이전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LG베스트몰은 본사 공식 후원업체이며 LG퓨리케어정수기렌탈, LG안마의자, 공기청정기, LG스타일러 등 각종 가전제품을 렌탈 할 수 있는 전문 업체이다. 이번 10월 행사에서도 할인 및 결합이벤트를 진행하며, 평소 정수기 구입에 앞서 렌탈을 고민하던 고객들은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각 혜택 및 렌탈기간을 살펴본다면 보다 알뜰 소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엘지베스트몰 관계자에 따르면 “ 퓨리케어정수기, 퓨리케어공기청정기, 트롬 스타일러에 대해 제품별 월 렌탈료 5천원 추가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최대 90만원까지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지(LG)가전 2종 패키지 렌탈시 매월 렌탈료 1만원, 3종 패키지 렌탈시 매월 렌탈료 1만5천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가 렌탈을 할 수 있는 최적기이다”라고 설명했다.

엘지 퓨리케어 슬림업다운/스윙2 정수기 렌탈과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렌탈 시 각각 6개월 렌탈료 무료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정수기 렌탈료 무료 적용은 매년 첫 달 무료(1, 13, 25, 37, 49, 60개월 차) 적용으로 10월31일까지 신청 및 11월7일까지 설치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혜택 적용모델은 렌탈 모델 WD501A(T/S/W/P), WD502A(S/W/P)와 냉정수기 렌탈 모델인 WD301A(S/W/P), WD302A(S/W/P)모델로 모두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와 99.9% 살균력의 UV-LED가 장착 되어있는 100% 직수형 엘지 정수기 렌탈 모델이며 색상, 기능, 렌탈료 등을 가격 비교하여 렌탈 이용 할 수 있다.

여기에 홈쇼핑이나, 광고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엘지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클린부스터 기능이 탑재된 18평형(AS181DRWT), 28평형(AS281DRWT)모델과 클린부스터 기능이 생략된 16평형(AS161DRWT)이 있으며 다양한 평형대의 360º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9월에 론칭한 스타일러 렌탈(S3BFR)도 안내하고 있으며 스타일러의 경우 10월31일까지 신청하면 1개월 렌탈료 무료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렌탈 전문업체 베스트몰에서는 가전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1+1 사은품 이벤트도 제공되며 LG 이지 싸이킹청소기 C33SFST, LG인버터 전자레인지 MW23ED, LG침구청소기, VH9211D, 테팔 파시클릭 믹서기, 샘소나이트캐리어 블루기내용 20인치, 조조콜렉션 프리미엄 컴팩트 유모차, LG전자 쿠키 블루투스스피커 등 92종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베스트몰에서 렌탈시 LG전자 소속 기사님이 직접 배송, 설치하여 전문적이고 안전하며 정품 새 제품으로 설치/관리 되어 더울 안전 적이고 전문적이다”라며 패키지 구성을 통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추었고 LG전자 제휴카드 등을 이용한다면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현금지원 및 상품권 지원으로 더욱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LG퓨리케어정수기 렌탈 및 안마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렌탈 등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엘지베스트몰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1:1 상담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