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북구지회, 보일러 점검 등 온정 전달

▲ 자원봉사에 나선 열관리시공협회 대구시 북구지회 회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 대구시(시회장 박형숙) 북구지회는 20일 북구 관내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연탄보일러 안전점검 및 사랑의 연탄을 전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차수 북구의회 의원과 박형숙 대구시회장, 김동기 북구지회장을 비롯한 회원사들은 십시일반 정성으로 모금해 마련한 연탄 1000여장을 독거노인세대에 전달하고 보일러시설을 점검하며 온정을 전했다.

김동기 북구지회장은 “바쁜 속에서 참여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매년 이맘때면 독거노인 등 소외세대들은 춥고 외로운 겨울을 어떻게 날 것인가 걱정한다”면서 “우리의 작은 정성과 사랑이 전달돼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게 되어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열관리시공협회 대구 북구지회는 지난해 10월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에너지절약실천 및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사랑을 위한 보일러 교체·안전점검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주민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