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레이져 레벨기, 카바이드 컷소날 등 혁신제품 호평

▲ 보쉬 브러시리스 충전공구 프리미엄 3종

[이투뉴스]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2017 소비자의 선택’ 전동공구 부문 1위를 달성하며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2011년 이후 7년째 진행되고 있는 ‘소비자의 선택’은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단위 소비자 조사 결과와 전문 심사위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차별성 등을 평가해 시상하는 제도다.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전동공구 시장을 선도하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2017년에 더욱 강력하고(Powerful) 전동공구에 첨단 연결성(Connectivity) 기술을 적용한 ‘혁신적(Innovative)’이고 ‘스마트(Smart)’한 사용자 중심(User-centric)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올해 시장에서 선보인 핵심 기술은 유선공구에 버금가는 강력한 파워와 향상된 작업시간을 제공하는 배터리와 스마트 기능, 커넥티비티 등을 적용한 신기술이다.

18V 신기술 배터리인 에너레이서(EneRacer)는 보쉬의 혁신기술이 적용된 배터리 제품으로 1000W 유선공구와 맞먹는 80% 향상된 파워를 제공하며, 배터리 온도를 낮춰주는 새로운 쿨팩(보쉬 배터리 냉각 기술) 디자인이 적용돼 작업시간과 제품의 수명을 증대시켰다. 에너레이서 배터리와 함께 유선공구의 파워로 작업할 수 있는 해머드릴, 앵글 그라인더, 컷쏘 등 신제품 배터리가 장착된 18V 충전공구를 출시해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박진홍 보쉬전동공구사업부 대표는 “보쉬 18V 브러쉬리스 충전공구 3종은 고효율과 고성능 무엇보다 유선공구에 뒤지지않는 강력한 파워에 내구성까지 갖췄다”며 “보쉬전동공구를 소비자들이 적극적으로 선택해주신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제품을 출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