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CM송 따라 부르거나 개사하면 푸짐한 경품
응모작 감상 후 추천평이나 이벤트 공유도 모바일 쿠폰

[이투뉴스] 귀뚜라미(대표 강승규)는 12월 17일까지 40일간 ‘귀뚜라미 CM송’을 따라 부르거나 노래 가사를 개사하면 백화점 상품권, 최고급 온돌매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귀뚜라미 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귀뚜라미보일러가 올해 신규 TV 광고를 통해 25년 전 귀뚜라미 노래를 편곡한 새 CM송이 공개된 후 좋은 반응이 이어지자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귀뚜라미 듀오를 찾습니다’와 ‘귀뚜라미 싱어송라이터’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귀뚜라미 듀오를 찾습니다’는 귀뚜라미 CM송을 직접 부르는 모습을 촬영한 영상파일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거나, 영상이 업로드된 개인 SNS 주소를 링크하면 된다. ‘귀뚜라미 싱어송라이터’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귀뚜라미 CM송을 개사한 후 ‘응모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수상작은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독창성, 완성도 등 내부 심사와 네티즌 추천 수를 종합해 선정하며, 심사결과는 12월 28일 귀뚜라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영상 부문 1등에게 5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귀뚜라미 온돌매트, 배스킨라빈스 핸드팩 세트, 크리스피크림도넛 모바일 상품권 등 모두 1300명에게 2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응모작품 추천에 참여하거나 이벤트 정보를 공유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정보를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거나, CM송 영상을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영상을 추천한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더욱 공감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도 남기고 최고의 작품으로 선정돼 푸짐한 경품 혜택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귀뚜라미 홈페이지(www.kr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