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직장인 A씨는 두 달 전까지만 해도 무거운 몸매 때문에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다. 회사 업무가 갑자기 늘어나 야근이 계속되다 보니 스트레스 때문에 폭식과 야식이 습관화되었고, 제대로 운동할 시간도 없이 앉아서 일만 하느라 고스란히 살이 되었던 것이다. 

그러나 지금 송 씨는 약 12kg을 체중 감량해 당당히 55사이즈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송 씨는 “처음에 일주일 단기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을 때 주변에서는 얼마나 가겠냐며 비웃었지만, 꾸준히 노력한 결과 두 달 만에 12kg을 체중 감량할 수 있었다”며 “주변의 시선도 달라지고, 무엇보다 예쁜 옷을 마음껏 입을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기쁘다”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바쁜 업무 스케줄에도 독하게 다이어트를 했던 송 씨만의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식이요법’이었다. 다이어트 운동할 시간을 따로 내기 어렵다 보니 먹는 것을 줄이는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했던 것. 먼저 매일 반복되는 야식과 폭식 습관을 어렵사리 끊어내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입에 대던 간식도 치웠다. 

하루 세 끼 다이어트 식단도 고단백, 저지방으로 구성했다. 아침에는 단백질 많은 음식인 두부와 계란, 그리고 낮은 칼로리 음식인 과일, 야채 등으로 구성했고 평소 좋아하던 연어샐러드를 만들어 먹기도 했다. 포만감을 위해 견과류를 곁들여 먹고 점심에는 매일 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을 회사에 가져가 먹었다. 또 하루 2리터의 수분을 섭취하기 위해 커다란 개인 물병을 가져다 놓고 수시로 마셨다. 

또한 저녁식사는 따로 하지 않고, 정 배가 고파 잠이 오지 않을 때는 견과류 한 줌 정도로 허기만 겨우 달랬다. 두 달간 이 같은 식단을 칼같이 지키기란 쉽지 않은 일. 때문에 1주일에 한 번은 먹고 싶은 치킨, 삼겹살 등의 음식을 마음껏 먹으며 스트레스를 풀었다. 

송 씨처럼 단기간에 많은 체중 감량을 하는 이들의 공통적 비결은 바로 다이어트 식단 조절이다.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하더라도 섭취하는 칼로리가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많으면 살이 찔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바쁜 일상에 쫓기다시피 사는 현대인들에게 식이요법을 꾸준히 실천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에 현대인을 위한 쉽고 간편한 다이어트, 이지컷 다이어트가 다이어터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흡착, 배출해주어 평소처럼 먹더라도 살이 덜 찌도록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운동스위치인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따로 시간을 내어 운동하기 어렵더라도 꾸준히 운동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지컷 다이어트 전문가는 “무조건 굶고 배고픔을 참아가며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던 시대는 지났다. 식이요법의 고통을 고스란히 감내할 필요 없이 다이어트 부스터 역할을 하는 다이어트 식품과 전문 플래너의 도움을 받는다면 훨씬 빠르고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컷 다이어트는 상담만 해도 다이어트 패치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컷 다이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