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애드디에스 마케팅 부설연구소 팀원 < 사진제공 : (주)애드디에스(애드ds) >

(주)애드디에스(애드DS) 마케팅 부설연구소 팀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대구 사랑의 노래봉사단에서 후원하는 후원가족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 될 수 있는 이불 5채와 매트리스 5세트를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사랑의 노래봉사단은 2008년 창단한 비영리 봉사단체로, 이날 전달된 이불과 매트리스는 사랑의 노래봉사단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그 가족들이 올 겨울 이웃사랑으로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는데 보탬이 될 예정이다.

(주)애드디에스(애드DS)는 창사 이래 매 분기별 수익금 중 일부를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으며, 소외된 이웃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현금기부보다는 물품을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매년 분기별로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 있다.

(주)애드디에스 이동민, 서상준 대표는 "추운 겨울철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마케팅팀 동료들과 상의하여 실제로 도움이 되면서 의미도 있는 이불과 매트리스를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정기후원을 비롯해 지역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행하고 싶다"고 나눔의 동기를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