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하루의 먹는 칼로리 양도 점차 늘고 있다. 겨울로 접어들면서 움직임은 더 둔해지고 섭취량은 증가하기 때문에 자연스레 체중이 증가할 수밖에 없다. 게다가 온종일 책상 앞에서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들의 경우 살이 대부분 배, 옆구리 등 상체 부위에 축적된다. 이는 고혈압, 심장 질환, 치매, 당뇨 등의 성인병을 불러일으키는 건강의 적신호가 되기도 한다.

특히 여성들은 허리 사이즈를 아름다운 바디 라인의 기준으로 삼는 경우가 많다. 뱃살과 옆구리 살만 들어가도 옷 맵시가 달라지며 이른바 ‘콜라병 몸매’가 완성되므로 모든 여성들이 너도나도 다이어트 필요성을 느끼는 부위이기도 하다. 하지만 ‘개미 허리’라고 불리는 잘록한 허리는 모든 여성의 바람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되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잔뜩 늘어나 있는 뱃살과 옆구리 살의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사실 다이어트 방법의 문제라기 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 여부다. 상체비만의 경우 다른 곳의 살은 빨리 빠져도 유독 뱃살, 옆구리살, 팔뚝살 등 상체부위의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한다. 뱃살의 경우 그나마 쉽게 빠지는 편이지만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원하는 부위의 살이 빠질 때까지 꾸준히 다이어트를 지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아무리 맛있게 구성한 다이어트 식단이라 해도 3일, 일주일을 못 가 단기간에 질리게 되고, 뱃속이 계속 허전한 마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이에 다이어트 식단 조절 없이, 스트레스 없이 오래 지속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 혹은 프로그램, 보조제 등을 활용하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앤뷰티다이어트는 체지방은 줄이고, 피부탄력은 살리면서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1석3조 다이어트 전문 제품으로 유명하다. 굶을 필요 없이 먹으면서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돌외잎주정추정추출분말 성분을 사용해 10주 인체적용시험결과 몸무게 12.8kg, 허리둘레 16.19cm 감소라는 놀라운 결과를 얻기도 했다.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은 물론 체지방량,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체지방률 감소까지 확인되었다.

촉촉한 피부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핑거루트의 판투라틴 성분을 함유한 앤뷰티다이어트는 피부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피부 주름개선, 피부 수분 및 윤기가 증가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이 역시 12주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수분이 46.75% 증가했으며 피부 주름이 무려 81.94%나 감소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앤뷰티 다이어트 관계자는 “굶을 필요 없이, 따로 시간을 내거나 다이어트 도시락을 쌀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며 “단기 다이어트는 힘들다는 막연한 생각으로 미룰 것이 아니라 지금 바로 시작한다면 단기간에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