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모든 이들의 영원한 숙제다. 요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날씬하고 예쁜 몸매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여성들은 세계에서 비만률이 낮기로 손꼽힐 정도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일정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삶이 바빠지게 되면 꾸준한 운동 역시 어려워지는 것이 현실이다.

그런 이들에게 엘카르니틴L-카르니틴(이하 엘카르니틴) 성분이 균형적인 체형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엘카르니틴 성분은 체지방연소에 특히나 효능이 있으며 운동 전후로 섭취하면 체지방감량이 되는 것은 물론 기초대사량을 높여 운동효과도 크게 올려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다이어트 보조제로 섭취하였을 때 특히나 큰 효과를 내 단기간살빼는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보령바이오에서 출시한 ‘굿모닝다이어트’는 엘카르니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복합 다이어트보조제로, 엘카르니틴을 이용한 균형적인 체형관리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에는 아연, 비타민, 셀렌 등 여성들에게 좋은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에 여러 개씩 챙겨 먹던 영양제를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간편하게 알약을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출산 후 체지방으로 고민하는 여성과 특히 복부, 체지방 관리에 워킹우먼, 워킹맘, 육아맘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으며 요요 없는 살빼기 비법으로 호평 받고 있다.

이에 보령바이오는 성원에 힘입어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굿모닝다이어트와 굿모닝센스플러스를 함께 제시하는 디톡스 프로그램으로 변비는 물론 균형적인 체형관리를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단순히 체중 감소를 위한 다이어트가 아니라 체지방을 감소시키며 건강하고 올바른 살빼기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건강 비법이다. 

굿모닝 센스플러스는 위생적인 GMP 시설에서 생산된 것은 물론 알로에 전잎 성분 포함으로 쌓인 변을 배출해 원활한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보령바이오 관계자는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객감사할인 이벤트는 제품의 가격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 가지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반가운 이벤트.”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