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최저가 스마트폰 할인 카페 모비스타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24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애플사의 10주년 기념작인 아이폰X 사전예약 특별 할인 행사를 비롯하여 갤럭시노트8 가격 시중가 대비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고 밝혀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모비스타에서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아이폰X 사전예약 전용 알림 서비스 및 특가 알림 서비스를 시행해주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폰X 사전예약은 내일 부터 23일까지 시행하여서 이동통신사 3사및 스마트폰 업체들 사이에서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며 "업체에서는 불필요한 사은품 대신 가격면에서 확실히 낮추어 회원들이 저렴하게 단말기를 구매할수 있어 각 가정에 통신비 절약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갤럭시노트8 가격과 아이폰X 사전예약 후 구매시 시중가보다 40만원 할인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여 64GB 40만원대, 256GB 6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이 높다.
 
아이폰X 경우 아이폰 시리즈 처음으로 탑재된 유기발 광다이오드 (OLED)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부품가격 인상 탓에 출고가가 높아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비싼 제품에 회의감을 느껴 중저가폰을 찾는 경우도 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