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더블유 (이하 JMW)가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의 누적 판매량 100만 대 돌파를 기념하여, 12월 3일까지 대대적인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명은 ‘JMW 슈퍼 브랜드 위크’로써 GS샵, 11번가, G마켓에서 동시 진행되며, 무려 100만 대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JMW의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를 구매할 시 판매처 별 할인•적립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구매자 전원에게 보다 건강하고 빠른 스타일 연출할 수 있는 헤어 제품을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아름답고 빛나는 머릿결을 선사하는 헤어 오일 ‘JMW 샤인플로우’ 본품 또는 열이 골고루 전달되어 빠른 시간 내 탄력 있는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JMW 열 전도 롤브러시’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자동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되어 드롱기 커피머신, 브라운 토스트기, JMW 미니매직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JMW 드라이기를 한 번도 사용해보지 못했다면 100% 환불 이벤트를 통해 구매해볼 만하다. 사용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7일 이내에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JMW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JMW의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를 증정한다.

JMW 관계자는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드라이기의 성능 개선을 위한 각고의 노력이 100만대 판매라는 뜻 깊은 결과로 이어지니 감회가 새롭다. ‘BLDC 모터 드라이기’로 JMW가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는 누구도 쉽게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것이라 자신한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JMW만의 독자적 기술력이 담긴 제품으로 삶을 변화시키는 선도적 기업이 되도록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100만 대 돌파 기념 ‘JMW 슈퍼 브랜드 위크’의 자세한 내용은 GS샵, 11번가, G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JMW는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전 세계 처음으로 적용한 기업으로 알려졌다. 5년간의 연구 끝에 2009년, 기존 대비 2배 이상 강력한 바람과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 등 강력한 성능으로 이미용 전문가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이후 ‘항공 모터 드라이기’, ‘미용실 드라이기’, ‘괴물 드라이기’ 등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며 그 제품력을 인정 받아 100만 대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했고, 누적 갱신을 이어가는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