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판매협회 제5차 실무자회 회의…지방협회 현안도 논의

▲ 나봉완 중앙회 전무와 임종수 대전협회 국장을 비롯한 각 지방협회 실무국장들이 현안을 논의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회장 김임용)는 23일 천안상록리조트 회의실에서 ‘2017년 제5차 실무자회 회의’를 개최했다.

나봉완 중앙회 전무를 비롯해 실무자회 회장을 맡은 임종수 대전협회 국장 등 지방협회 실무자 12명이 참석한 이번 회의에서는 올해 제7차 이사회 후속대책 및 LPG판매업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중앙회 및 각 지방협회 공동사업인 공제사업, 공동구매사업 등의 현안에 대해 심도 깊은 의견을 나눴다. 또한 내년 공동사업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위해 중앙회 및 각 지방협회는 물론 LPG판매사업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절실하다는 점에 공감하고 이를 유도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키로 했다. 아울러 공제사업, 공동구매사업 등 공동사업을 각 지방협회에 적극 안내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와 함께 실무자회는 운영과정에서 여러 목소리가 나오는 부산협회 및 전남협회 등 각 지방협회의 현안사항에 대해서도 실무적인 해결책을 협의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