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소개 및 토론의 장 마련

[이투뉴스] 경희사이버대학교가 다음달 2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종강 특강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지난 9월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와 학과(전공)별 변화 흐름을 짚어보는 특강 '미래와의 대화', 10월에는 취업에 대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는'100세 시대 취업·재취업·창업 특강'을 열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학기 오프특강 시리즈의 마지막 순서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대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추천도서를 소개한다. 경희사이버대 각 학과에서 명강의로 학생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교수진이 추천하는 책 소개와 이에 대한 설명 및 의견을 나누는 토론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참석자에게 다양한 책을 선물하고, 선착순으로 기념품이 지급될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강 참석을 원하는 재학생은 다음달 1일 오후 3시까지 신청하면 된다.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경희사이버대 학생지원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같은 날 경희대 서울캠퍼스에서 2017 KHCU 학술제 발표 및 시상식을 개최한다.

KHCU 학술제는 학술 발표를 통한 학문적 성취 및 성장 기회를 도모하고, 대학생 수준에 걸 맞는 지적 수준 함양과 창조적 학술연구 기회를 부여하는 자리이다.

‘미래와의 대화’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올해 학술제에서는 사전심사를 통해 선정된 팀이 과제 발표를 할 예정이다. 이들에게는 총장 명의의 상장·상금, 해외탐방 프로그램 우선 선발, 학술제 작품집 및 기념품 제공, 학적에 수상내역 기재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이종도 기자 leejd05@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