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구 장애인복지관과 김치 500kg 장애인가구에 전달

▲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에서 강남훈 에너지공단 이사장(사진 왼쪽)과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강남훈)은 용인시 수지구 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과 28일 용인 공단 본부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소외계층을 돕는 에너지사랑 나눔 사회공헌활동으로 기획됐다.

이날 공단 임직원 60여명은 직접 500kg의 김장김치를 담가 장애인 50가구에 10kg씩 전달했다. 또 수지구 장애인복지관과 체험부스를 마련해 ‘장애인과 함께하는 커피 만들기’, ‘점자 명함 만들기’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펼쳤다.

이외에도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근로 기회 제공에 힘쓰고 있는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에 입지 않은 개인의류 및 미사용 가전기기 등을 기증했다. 마이크로소프트사 공인 정비언체인 글로벌 사회적 기업인 리멘에도 재제조가 가능한 중고PC와 IT기기 등을 제공했다.

강남훈 이사장은 “연말을 맞이해 이웃과 함께 사랑과 에너지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소외계층과 더불어 동반성장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에너지 나눔의 가치를 실현 하겠다”고 강조했다.

최덕환 기자hwan032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