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보쉬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콤팩트하고 가벼운 10L 공업용 청소기 GAS 18V-10L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본 공업용으로 충분한 10L 용량에도 불구하고 무선이기 때문에 작업장 내에서 무리 없이 한 손으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 건식뿐만 아니라 습식청소도 가능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반투명의 먼지통을 장착해 비워야 할 시점을 쉽게 파악이 가능하다.

특히 회오리바람을 이용해 공기는 밖으로 배출되고 공기보다 무거운 먼지들을 효율적으로 수집하는 사이클론 에어 기술과 헤파필터를 적용해 미센먼지 99.97%까지 수집한다. 또한 배터리 잔량 상태를 청소기 상단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고, 호스, 노즐 등 관련 액세서리를 공구 옆에 장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공구 연동 어댑터(별도판매)를 사용하면, 보쉬 공구들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박진홍 대표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신제품 출시에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무선 청소기는 작업장에서 이동성뿐만 아니라 발생하는 먼지나 분진을 없애주는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이 강화돼 작업 환경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