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있어 가장 많은 사람들의 고민 부위인 복부. 오랜 시간을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은 물론 활동량이 적은 주부들까지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해 보는 복부다이어트는 영원히 풀리지 않을 숙제처럼 화두가 되곤 한다.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는 복부비만의 원인은 음주, 고칼로리, 고지방의 서구식 식사, 운동 부족 등에서 발생한다고 말한다.특히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거나 활동량이 적은 사람들에게 나타나고 있으며 이는 신체에 다양한 질병과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통해 개선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과거 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심각한 복부비만으로 각종 암의 위험이 높다는 결과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알려진 방송인 노유민은 쥬 비스 다이어트 컨설팅을 통해 복부다이어트에 성공한 바 있다. 2014년까지 98kg에 육박했던 그는 2015년 2월 쥬 비스 프로그램을 등록, 노유민의 몸 상태에 특화된 관리 프로그램 및 밀착관리 컨설팅을 받았다. 이를 통해 3개월 만에 30kg 감량은 물론이며, 가장 심각했던 복부다이어트에 성공했다. 2015년 다이어트 시작 당시 노유민의 내장지방지수는 187.2였으나 현재 69.1로 줄어들어 복부다이어트에 성공, 이후에는 복근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노유민은 30kg 감량 후, 3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쥬 비스 요요방지 프로그램을 꾸준히 받으며 요요없는 아이돌 외모를 유지하고 있다. 그는 평소 바쁜 스케줄로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이 지켜지지 않았는데, 쥬 비스 다이어트를 시작한 후, 담당 컨설턴트의 1:1 밀착 관리를 통해 불규칙한 생활패턴을 개선할 수 있었던 것이 복부다이어트 성공요소였다고 밝혔다.

쥬 비스는 식품영양학과, 체육학과, 심리학과 출신의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1:1 밀착 케어로 생활습관과식습관을 잡아주며, 개인의 몸 상태에 맞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기기관리, 운동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또한 부천점, 도곡대치점, 성신여대점, 노원점, 은평점, 창원점 등 국내 25개 지점이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되며 어느 지점에서든 동일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