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음악강연, ‘알쓸심잡’ 특강 등 종강 이벤트 호평

▲ cncity에너지가 후원한 이벤트에 참여한 ‘대전 청년 청춘학교’ 학생들이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이투뉴스] CNCITY에너지(대표 황인규)가 대전 청년들이 모인 청춘학교의 한해 마무리를 위해 소중한 종강 이벤트를 마련했다.

CNCITY에너지가 후원하고 대전 청년 네트워크인 모이슈가 주관하는 청춘학교 종강 이벤트는 대전의 모든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청춘학교는 인생의 진로를 찾는 청년들이 필요로 하는 인생, 또는 생활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교육과 현장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청춘학교 종강 이벤트는 오는 28일, 이응노미술관에서 저녁 6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는 간단한 식사에 이어 9시까지 김병오 교수의 특별한 음악강연이 진행된다. 음악강연 주제는 ‘꿈은 이루어진다’이며, 김병오 교수가 음악과 스토리가 한데 어우러진 특별한 강연을 통해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꾸며 포기하지 말자는 소중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대전 청년들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비용은 전액 CNCITY에너지가 후원할 계획이다.

한편, CNCITY에너지는 지난달 15일, 22일 양일간 진행된 청춘학교의 ‘알쓸심잡(알아두면 쓸데있는 심리학 잡학사전)’ 특강에 이응노미술관과 함께 후원에 나서 많은 대전 청년들에게 소중한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이사는 “지역청년들과 서로의 따뜻한 마음을 연결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작지만 새로운 행복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대전지역 청년들에 대한 진심 어린 온정의 말을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